Michel Teló - Ai Se Eu Te Pego

 

Nossa, nossa
Assim você me mata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Delícia, delícia
Assim você me mata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Sábado na balada
A galera começou a dançar
E passou a menina mais linda
Tomei coragem e comecei a falar

Nossa, nossa
Assim você me mata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Delícia, delícia
Assim você me mata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맙소사, 맙소사
네가 나를 죽일 것 같아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달콤해, 달콤해
네가 나를 죽일 것 같아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토요일의 파티
모두가 춤추기 시작했어
가장 아름다운 소녀가 내게 다가왔지
용기를 내서 그녀에게 말을 걸기 시작했지

맙소사, 맙소사
네가 나를 죽일 것 같아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달콤해, 달콤해
네가 나를 죽일 것 같아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내가 너에게 손을 댈 때

 

 



 

AND